j.mini 바다가다! 

 

친구들과 함께 바다를 찾았다.
마침 힙합 페스티벌이 열리고 있던 시간 -
해변은 해변이 아니고

클럽이 되어있었다.

 

 

 

 

이럴 땐 함께 물들며, 즐기는 것이 꽤 괜찮은 스트레스 해소가 아닐까 한다 : )

 

 

 

 

 

다음 날은 친구들과 머드이용권을 끈고 !
신나게 놀았다.

 

외국인들도 많았고  -

전국 각지에서 온 사람들이 참 많았다.

파도도 타고, 슬라이드도 타고 

오랜만에 물놀이 원없이 한건 안비밀!

집에 도착하자마자 바로 잔것도 안비밀! ㅎㅎ

 

 

친구들과 함께여서

여름이여서

즐거워서

바다가 아름다워서

저절로 스트레스 해소 된 듯 !

 

 

 

 

위로가기